상품을 받고 거래를 마쳤습니다! 🙂
상품 수령 완료했습니다
거래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. 감사합니다 🙏
배송이 완료되어 상품을 받았습니다 :)
잘 받았습니다. 포장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상품도 내용과 같아요 감사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