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상적으로 상품을 수령했습니다 :)
상품이 도착하여 잘 받았습니다
예쁘고 하자 발견하시고 깎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! 바로 보내주셨어요!
예상대로 상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! 🙏
상품을 확인하고 거래가 종료되었습니다 :)
거래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. 감사합니다 🙏
상품을 받고 거래를 마쳤습니다! 🙂
배송빨라요!
포장도 정성스럽고 상태도 좋아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