물건을 잘 받았습니다. 감사합니다 😊
구매하고 배송 계속 미뤄지고 2,3일 뒤에 배송하고 포장 신경써달라고 말했는데 상자에 비닐도 없이 옷만 덩그러니 와서 비맞아서 옷 젖은상태로 받았네요 참고하세요
거래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. 감사합니다! 😊