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뢰의 우체국택배로 보내드립니다^^
세탁도 안한 상태로 와서 옷에서 냄새가 나네요
꼼꼼한 포장과 함께 배송왔습니다.
거래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. 감사합니다! 😊
배송이 완료되어 상품을 받았습니다 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