엄청엄청 귀여운 파우치도 주시고.. 그리고 카메라도 상태 너무 좋고 예뻐요 정말 기뻐요!!!!! ჱ̒(ᵒ̴̶̷᷄ ᵒ̴̶̷᷄)❤︎❤︎❤︎
원활하게 진행된 거래였습니다 고맙습니다! 😊
포장도 너무 잘해주시고 배송도 빨리 보내주셔서 좋었어요!! 감사합니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