🌸안녕하세요 !☕️ 🌸유니폼에 진심인 사람입니다.😎 🌸찾고자하시는 모든 유니폼 언제든지 문의주셔도 됩니다^^
정상적으로 상품을 수령했습니다 :)
거래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. 감사합니다 🙏
무사히 잘 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:)
배송이 완료되어 상품을 받았습니다 :)
상품을 확인하고 거래가 종료되었습니다 :)
원활하게 진행된 거래였습니다 고맙습니다! 😊
상품을 받고 확인이 끝났습니다 감사합니다! 😊🙏
무난하게 거래가 이루어졌어요
귀여워요 ㅎㅎ
굿