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신 안 받습니다.
2회착용 한것치곤 상태가 별로좋지않네요 물빠짐 색바램도있고
상품이 도착하여 확인했습니다! 😊
무난하게 거래가 이루어졌어요
거래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. 감사합니다 🙏
상품을 받고 확인이 끝났습니다 감사합니다! 😊🙏
물건을 잘 받았습니다. 감사합니다 😊
무사히 잘 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:)
상품을 잘 받았습니다. 감사합니다 :) 🙏
주문한 상품을 잘 받았습니다 🙏
상품을 확인하고 잘 받았습니다 :)
상품을 받고 거래를 마쳤습니다! 🙂
배송된 상품을 받고 확인을 마쳤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