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을 받고 거래를 마쳤습니다! 🙂
원활하게 진행된 거래였습니다 고맙습니다! 😊
상품 수령 완료했습니다
거래 과정에 문제 없었습니다
정상적으로 거래가 끝났어요 :)
물건을 잘 받았습니다. 감사합니다 😊
상품이 정상적으로 도착했습니다 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