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무 친절하시구 상품 포장두 잘해주시고 부탁드려도 다 잘 들어주시고 진짜루 최고예용!! 강력 추천 드립니당!!!👍👍👍👍👍👍
배송된 상품을 확인 후 정상적으로 수령했습니다 🙏
ㅎㅎ
상품을 받고 확인이 끝났습니다 감사합니다! 😊🙏
상품을 받고 거래를 마쳤습니다! 🙂
스티커까지 새제품처럼 보내주샤서 감사합니다! 새해 복 많이 받으세옹
굿
제품 만족합니다. 상태 좋네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