의류 상태도 너무 양호하고 세탁해서 보내주신 점, 이중 포장을 해주신 점 등 너무 너무 만족스럽네요. 네고를 해주신 점 또한 정말 감사합니다:)
상품을 받고 거래를 마쳤습니다! 🙂
문제없이 거래가 진행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🙏
거래 과정에 문제 없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