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상적으로 거래가 끝났어요 :)
상품을 확인하고 잘 받았습니다 :)
박스까지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ദ്ദിˊᗜˋ)و
정말 친절하십니다
정상적으로 상품을 수령했습니다 :)
배송된 상품을 확인했습니다 🙂
무사히 잘 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