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진과 똑같고 박스 등 구성도 완전합니다. 친절하시고 일정도 정확하게 지켜주십니다.
친절하시구 제품 새것처럼 깔끔한 상태로 포장도 완벽하게 보내주셨어요! 감사합미다〰️
상품을 잘 받았습니다. 감사합니다 :) 🙏
너무 친절하세용 물건 상태도 좋습니다 ㅎㅎ
감사합니다
100ml가 아니라 50ml였어용 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