죄송핮니다 확정을 너무 늦게 눌렀네요…좋은하루보내십시오!
예상대로 상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! 🙏
거래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. 감사합니다 🙏
새상품입니다.
굿입니당 너무
감사합니다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