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무리 빈티지 거래라도 가방속에서 머리카락은 좀ㅠㅠ
거래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. 감사합니다 🙏
상품 확인하고 잘 받았습니다 :)
옷 소매에 음식국물 묻은거 그대로 굳어져 있어서 마상입음ㅜ 옷은 예뻐요
정상적으로 상품을 수령했습니다 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