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상적으로 상품을 수령했습니다 :)
상품을 잘 받았습니다. 감사합니다 :) 🙏
거래 과정에 문제 없었습니다
배송된 상품을 확인하고 수령 완료했습니다!
정상적으로 거래가 끝났어요 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