판매자님 정말 친절하시구 꼼꼼하게 답변해주십니다! 인형도 실물이 더 귀여웠구 같이 보내주신것들도 너무너무 감사해요!! 늘 행복한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~~🎶🍀
상품이 도착하여 잘 받았습니다
이쁜 아이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💕 일본과자랑 스티커도 주시고😭 감사드려요🎐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