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디카 팝니다
모델명: HP Photosmart R507 * 화소: 4.1MP (410만 화소) * 줌: 광학 3배 줌 * 렌즈: Pentax Lens * 출시 시기: 2004년쯤 일단 안켜져요 배터리있고 sd카드는 없어요 아마 배터리도 새거사셔야할겁니다 외관은 깔끔해요 카메라는 안들어가더라고요 ㅠ 그래서 그냥 싸게 처분합니다 고쳐서라도 쓰시거나 부품으로라도 쓰실분들 연락주세요 가격 내려달라고하시면 조금 내려두릴수도있습니다!
판매자 정보
배송정보
반품 및 환불 정책
판매자가 통신판매업자인 경우, 구매자의 반품 요청 시 협의를 진행해 주셔야 하니 상호 간 원만한 협의를 부탁드립니다.
중고거래 특성상, 개인 간 개인 거래는 반품이 원칙적으로 어렵습니다. 단, 후루츠 안전결제를 이용하시면 아래 경우에는 반품 및 환불 진행을 도와드립니다.
- 받은 상품이 설명과 다른 경우
- 구매한 상품이 배송되지 않은 경우
외부(계좌) 거래 시, 후루츠 고객 지원이 불가능합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