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이자벨 마랑 웨스턴 부츠+착샷
37사이즈. Ssense 에서 구매했습니다. 3-4번 착용 밑창 보강은 안했지만, 두세번 착용 후 보강하는 것이 좋다고 얘기해서 착용 후에 그대로 보관 중입니다. 거의 새상품과 다름없습니다. 240 사이즈 이신분들한테 추천 입니다. 발볼은 넓은 편인데도 괜찮았습니다. 마지막 사진 착샷은 컬러확인용 입니다-!
판매자 정보
배송정보
반품 및 환불 정책
판매자가 통신판매업자인 경우, 구매자의 반품 요청 시 협의를 진행해 주셔야 하니 상호 간 원만한 협의를 부탁드립니다.
중고거래 특성상, 개인 간 개인 거래는 반품이 원칙적으로 어렵습니다. 단, 후루츠 안전결제를 이용하시면 아래 경우에는 반품 및 환불 진행을 도와드립니다.
- 받은 상품이 설명과 다른 경우
- 구매한 상품이 배송되지 않은 경우
외부(계좌) 거래 시, 후루츠 고객 지원이 불가능합니다.







![[230] BAWCOOK 워지힐 스니커즈 || 이자벨마랑ST 박스있음✅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zUFq6GhNj-407a6ce1936f.jpg)
![[230] BAWCOOK 워지힐 스니커즈 || 이자벨마랑ST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yI05uN0Rd-15552e5aa946.jpg)




![[EU35]이자벨마랑(ISABEL MARANT) 스웨이드 웨스턴 부츠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F4_BGOO1c-f18e63ff9d6f.jpg)





![[37] 알렉산더왕 레더부츠 -240-245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4F9ilXoRHA-2BDA2C9F-95B9-4F53-BE80-EBF5C8864BA1.jpg)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