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나이키 덩크 로우 아우라 240
실착 7번 미만입니다 사용감 약간 있지만 깨끗한 편입니다 발사이즈는 235인데 발 아프게 신기 싫어서 운동화는 보통 240정도 신고, 구두나 부츠는 245, 메리제인은 250까지도 신습니다 저건 딱 맞진 않고 여유있게 맞아서 발 안 아프고 그렇다고 또 너무 헐렁해서 불편하진 않을 정도였어요 _ 크림에서 구매해 선물받은 제품입니다
판매자 정보
배송정보
반품 및 환불 정책
판매자가 통신판매업자인 경우, 구매자의 반품 요청 시 협의를 진행해 주셔야 하니 상호 간 원만한 협의를 부탁드립니다.
중고거래 특성상, 개인 간 개인 거래는 반품이 원칙적으로 어렵습니다. 단, 후루츠 안전결제를 이용하시면 아래 경우에는 반품 및 환불 진행을 도와드립니다.
- 받은 상품이 설명과 다른 경우
- 구매한 상품이 배송되지 않은 경우
외부(계좌) 거래 시, 후루츠 고객 지원이 불가능합니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![[275] 나이키 스투시 포스 미드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eVcG8uZchi-DB8771B0-1E11-43EF-9DC4-10EA0DD7B894.jpg)
![[265]나이키 x 스투시 에어포스 1 '07 미드 SP 파슬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UsiEC82L5-4982cb2f3dec.jpg)





![[240] 도쿄구매 노스페이스 트래버스 벨로 시티 어프로치](https://image.production.fruitsfamily.com/public/product/resized%40width620/Fuvxawx9I-c8860ed421dd.jpg)